'다잉라이트' 배틀로얄 모드, "본편 있으면 공짜로 받으세요"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4개 |

테크랜드는 지난 28일, 스팀페이지를 통해서 '다잉라이트'의 배틀로얄 모드 '배드 블러드'의 스팀 코드를 본편 소지자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다잉라이트'는 수많은 좀비들을 상대로 생존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서바이벌 게임으로, 다양한 근접 무기와 총기류 등을 활용해 좀비를 물리쳐나가는 게임이다. 좀비 학살보다는 처절한 생존을 위한 사투를 중점으로 하고 있으며, 오픈월드를 기반으로 한 파쿠르 액션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지형지물을 활용, 보다 유리한 위치에서 좀비를 상대할 수 있다.

'배드 블러드'는 여기에 플레이어 간 서바이벌 요소까지 추가된 독립형 모드다. '배드 블러드'에서 플레이어들은 지정된 양의 혈액 샘플을 채취해야 하는데, 좀비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를 사살해서 혈액 샘플을 채취할 수 있다. 유저가 지정된 양만큼 샘플을 수집하게 되면 헬리콥터의 위치가 표시되면서 헬리콥터로 가라는 메시지가 뜨게 된다. 탈출용 헬리콥터에는 단 한 사람만 남았을 때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저는 그 자리를 두고 목숨을 건 싸움을 해야 한다.

'배드 블러드'는 '다잉라이트' 본편을 소지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하나, 이번 '배드 블러드' 무료 다운로드는 본편 소지자만 가능하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다잉라이트'를 구매한 모든 유저들은 다잉라이트 코드 등록 페이지에서 계정을 입력하고, 자신의 스팀/MS/플레이스테이션 계정을 연동해 구매 내역을 확인한 뒤 스팀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배드 블러드' 무료 배포는 스팀 코드로만 발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