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 커넥트,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창유(지사장 최혜연)가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 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11월에 진행될 전망이다. 일루전 커넥트는 19일, 공식 카페에서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11월 중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11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그 중에는 ‘일루전 패스 2기’ 신규 커넥터도 포함되어 있다.

일루전 패스 2기 이벤트에선 신규 커넥터 ‘미카미 유메’를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시련의 새로운 콘텐츠, ‘일루전 타워’가 추가된다. 또한, 길드 랭킹 콘텐츠와 신규 챕터 추가가 이뤄지며 유저들이 기다리던 커넥터 ‘소가 미유키’ 각성 업데이트도 11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커넥터 레벨이 240으로 상향되었으며, 신규 커넥터 ‘젠린메이’, ‘부소’와 커넥터 ‘헤르지나’의 각성이 새로 추가되었다. 또한 16일부터 동양조직이 주최하고 호우오우 가문이 진행하는 제 1회 ‘무투회’가 개최된다. 응원 아이템을 사용해 자신이 좋아하는 커넥터를 응원하는 이벤트로 기간은 10월 30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할로윈 이벤트 ‘도사의 할로윈 밤’은 10월 31일 토요일부터 진행되며 신규 커넥터와 신규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이벤트 공지를 통해 안내되며,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또한 추후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