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공식 홍보 모델로 ‘오마이걸’ 발탁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공식 홍보 모델로 걸 그룹 ‘오마이걸’을 발탁 했다고 20일(화)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마이걸의 모델 선정의 이유로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가 배경인 마술양품점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오마이걸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으로 전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마술양품점의 TV CF를 비롯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 모델로 선정된 오마이걸의 멤버들은 "마술양품점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신비한 아이템이 가득한 마법 세계라는 세계관을 갖고 있어 매우 흥미롭게 느껴졌다”며 “곧 정식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마술양품점에서 함께 만나길 바란다”라고 모델로서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이 일주일 만에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날 공개된 오마이걸의 영상과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영상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와 카카오에서 진행되던 사전예약이 지난 16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시작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마술양품점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이미지를 오마이걸이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마이걸의 응원과 함께 남은 시간 모든 역량을 집중해 고객들의 기대에 맞는 콘텐츠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오마이걸의 티저 영상은 마술양품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