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트레이너들 집합! '포켓몬 마스터즈' 신규 영상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DeNA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하여 개발중인 신작 '포켓몬 마스터즈'를 iOS, 안드로이드로 올 여름 출시한다. 해당 작품의 개발 및 운영, 배포는 디엔에이가 담당할 계획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디엔에이는 포켓몬 마스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의 전투 시스템과 협력 플레이 등 정보가 담긴 PV를 공개했다.

■ 포켓몬 마스터즈란?

포켓몬 마스터즈는 모바일게임으로서, 지금까지 포켓몬스터 시리즈에서 실현되지 않은 트레이너들간의 만남을 특징으로한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트레이너를 만나게 되고, 이야기를 진행해나갈 전망이다.


■ 더욱 화려한 기술을 사용하자, 박력넘치는 3 vs 3 배틀

포켓몬 마스터즈는 3대 3 팀으로 진행하는 실시간 배틀을 특징으로 한다.

시간이 지나면 늘어나는 기술 게이지를 소비하여, 적절한 순간에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승패를 가르는 열쇠가 된다. 나아가, 특별한 기술인 '버디즈 기술'이나, 동료와 함께 강력한 공격을 하는 '동시공격' 등을 통해 화려한 배틀을 즐길 수가 있다. 또한, 포켓몬 마스터즈에서는 포켓몬뿐 아니라 트레이너들 또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 '월드 포켓몬 마스터즈(WPM)'에 도전하자

게임의 무대가 되는 인공섬 '파시오'에서 개최하는 팀 배틀 대회 '월드 포켓몬 마스터즈'에서는 각 지방의 체육과 리더는 물론, 사천왕, 챔피언 등 올스타가 각각 팀을 결성해 전투를 펼친다

WPM에 출전하기 위해서는 파시오 각지에 있는 WPM 리더와 싸우면 다섯 개의 배지를 입수해야 한다.


■ 특별한 코스튬 '궁극코스' 모습의 트레이너가 등장

포켓몬 마스터즈에서 트레이너와 포켓몬은 일심동체인 버디로 등장한다. 또한, 파시오에서 모험을 통해 더욱 성장하면 특별한 코스튬인 '궁극코스'를 입고 등장하는 트레이너도 만나볼 수 있다. 본 작품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의상을 한 모습의 트레이너들의 모습을 확인하는 것 또한 '포켓몬 마스터즈'의 특징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