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게임이 없다고? 직접 만들어봐! '드림즈' 2020년 2월 14일 정식 출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개발사:미디어몰큘 ⊙장르: 퍼즐 ⊙플랫폼: PS4 ⊙발매일: 2020년 2월 14일

리틀 빅 플래닛, 테어어웨이 시리즈의 개발사 미디어몰큘의 신작 '드림즈'가 오는 2020년 2월 14일에 드디어 정식 발매된다.

'드림즈'는 3D 어드벤처 게임이자, 샌드박스형 게임 제작 플랫폼으로, 지난 2015년에 미디어몰큘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처음 공개됐다. PS4의 컨트롤러인 듀얼쇼크를 활용하여 가상의 세계에 그림을 그리고 물체를 마킹하면서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해갈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게임 내에 포함된 수많은 에셋과 환경 조작, 디자인 툴을 활용하여 나만의 게임을 창조하고, 이렇게 만든 게임을 다른 유저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것도 '드림즈'를 대표하는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드림즈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작된 다채로운 비주얼의 게임들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그래픽부터 시작해서 액션, 레이싱, 플랫포머, 퍼즐, 시뮬레이션, FPS 등 장르도 저마다 천차만별이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유저 자신이 만들고 싶은 소재와 형식을 그대로 구현해낼 수 있는 드림즈 플랫폼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림즈는 정식으로 출시되기도 전에 지난 게임스컴 행사에서 '2019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때 드림즈는 '가장 독창적인 게임', '최고의 PS4 게임' 분야에서도 상을 받으며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을 증명한 바 있다.

미디어몰큘의 신작 '드림즈'는 오는 2020년 2월 14일, PS4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