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 4vs4 히어로잭 모드 오픈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비에스에스컴퍼니




비에스에스컴퍼니(대표 이승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이하 다이캐스트)’의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오는 2월 1일 적용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베이스 ‘빙하의 탑’이 등장 할 예정이다. 빙하의 탑은 상대의 발 밑에 빙판길을 설치하여 이동을 방해하고 데미지를 주는 스킬을 탑재해 여러 히어로들과 다양한 전략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4인 협력 레이드 모드인 ‘몬스터잭’ 모드의 후속으로 4vs4 팀 PvP모드인 ‘히어로잭’ 모드를 선보인다. 히어로들의 속성 조합으로 ‘잭히트 스킬셋’을 만들고 다이스카드를 활용한 수 조합으로 승부를 겨루는 독특한 전투방식의 모드로 개인 혹은 길드원들과 파티로 참여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발렌타인데이 스킨인 ‘발렌타인 트릭시’가 2월 한달동안 한정 판매되며, 특별 퀘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많은 유저들의 요청이 있었던 지난 시즌 스페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제작’ 시스템도 추가된다.

'다이캐스트'는 국내에서 개발하고 전세계에 글로벌 서비스 중인 전략 보드게임으로, 독특한 게임성과 뛰어난 그래픽을 인정받아 애플과 구글 양 스토어에 '오늘의 게임', '에디터의 추천', '주목해야 할 업데이트', '우리가 사랑하는 인디', ‘보드게임TOP10’ 등의 카테고리에 수차례 선정된 바 있으며,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