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시스템 시너지 효과 추가! '피버 바스켓' 시즌2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피버바스켓'이 신년을 맞아 시즌2로 새롭게 단장하여 이용자 맞이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이미(SG)’와 ‘노아(PF)’는 커플 캐릭터로, ‘에이미’의 경우 정교한 3점슛을 시도할 수 있는 능력과 노아와 같이 쓰는 화려한 덩크 피버 스킬은 SG포지션에서 색다른 모습과 또 다른 강함을 보여줄 것 이다. ‘노아’ 는 뛰어난 수비 능력과 파워풀한 근거리 공격력으로 팀 선수들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기대 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캐릭터 및 스킨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선보였다. 최대 3개의 시너지를 장착할 수 있으며, 시너지를 완성할 경우 특정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 효과로 인해 이용자들은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각 포지션에 특화된 능력치를 육성할 수 있는 ‘확장 잠재력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시스템은 포지션에 해당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되며 재료와 골드를 소모하여 포지션 잠재력을 각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칭 시스템, ▲배틀패스, ▲패스트 매치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업데이트 및 개선을 실시했다.

특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1월 30일까지 수집∙교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시즌2 업데이트 기념 조각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획득한 조각을 FB Coin, 시즌2 프레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마스터 4Lv 스킬팩, 훕스타일 팩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피버 바스켓'은 한국 개발사 노리숲과 중국의 팀 배틀 스포츠에서 공동 개발한 스포츠 캐주얼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농구를 소재로 하여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피버 바스켓'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으며, 금일 오전 원스토어에도 신규 런칭을 단행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버 바스켓' 공식카페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