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자 인터뷰 담은 ‘모터뷰’ 영상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자 인터뷰가 담긴 ‘모터뷰’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모터뷰’는 공식 크리에이터 ‘모영순’이 검은사막 모바일 구성원과 함께 출근하며 인터뷰하는 영상 콘텐츠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포럼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주형 검은사막 모바일 콘텐츠 팀장이 출연한 모터뷰 영상은 이용자와의 소통으로 주목받았던 ‘모험가의 밤’ 행사 후일담,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와 개선사항, 개발자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김 팀장은 대사막에서 기존보다 더 빠른 새로운 탈것 추가와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입장권 활용 개선 의사를 드러냈다. 배율을 적용해 한 번만 레이드를 진행해도 입장권 수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게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모험가의 밤’에서 의견으로 나온 ‘옷장’도 2월 중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옷장 콘텐츠는 사냥, 레이드, 채집 등 상황에 따라 의상을 변경하지 않고도 능력치와 생활 효과를 적용 받으면서 선호하는 외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모터뷰 영상을 기념해 ‘콘텐츠 팀장의 깜짝 선물’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31일까지 게임 내 우편을 통해 ‘광휘의 성수’와 ‘정제수’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