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4로 즐기는 블소, '프론티어 월드' 사전 다운로드 20일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4개 |

엔씨소프트가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독립 서버 '프론티어 월드'의 사전 다운로드 일정을 공개했다. 프론티어 월드 클라이언트 사전 분할 다운로드는 금일(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프론티어 월드 업데이트는 사전 다운로드 일정이 마무리되는 26일로 예정됐다.

'프론티어 월드'는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블소의 신규 독립 서버다. 이용자는 ‘엔씨 런처 2’ 로그인 후 블소 프론티어 월드에 접속하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서버 당 생성 가능한 캐릭터 수가 초과하면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모든 이용자는 신규 의상 세트를 선물로 받는다. 사전 생성한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 내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 댓글로 캐릭터명을 남기면 ‘외형변경 이용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컴플리트(COMPLETE)’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프론티어 월드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필드 컨텐츠 ‘연월도, ‘귀암도’ ▲던전 ‘희생의 무덤’, ‘바다뱀 보급기지’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필드 콘텐츠 ‘만림협곡’, ‘진혼설원’ ▲필드 보스 ‘하만’, ‘진혼암괴’는 프론티어 월드와 라이브 월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