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스킨 증정 이벤트 및 신규 '체험 모드' 도입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오늘부터 3월 10일(화, 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Ashe’s Mardi Gras Challenge)’ 스킨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PC 및 콘솔에서 오버워치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을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 2종(3경기 승리시), 스프레이(6경기 승리시), 마르디 그라 애쉬와 밥 스킨(9경기 승리시)을 차례로 획득한다. 본 혜택은 아케이드 플레이로 얻는 일반 보상에 추가로 적용된다.

6가지 개성 있는 외관용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기획됐다. 트위치 내 오버워치 카테고리에서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채널을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모두에게는 시청 시간에 따라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스프레이 6종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및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달 개발자 업데이트를 통해 예고했던 ‘체험 모드’가 오늘 공식 적용됐다. 여기서는 오버워치 개발팀이 테스트 중인 새로운 게임 관련 사항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첫 번째 테스트는 팀 역할이 돌격 1명, 공격 3명, 지원 2명으로 고정되는 ‘1-3-2 조합’이다. 오늘부터 오버워치가 플레이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테스트할 수 있다.

체험 모드는 버그 수정 등을 주 목적으로 하는 공개 테스트 서버가 아닌, 라이브 서버에 바로 적용된다. 체험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등을 통한 게임 내 보상을 얻거나, 플레이어 계정의 레벨도 올릴 수 있다. 단, 체험 모드에서 테스트된 모든 컨텐츠들이 향후 게임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체험 모드 및 ‘1-3-2 조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제 공개된 개발자 업데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