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 멈춰!" 게임 속에선 효과만점?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6개 |


⊙개발사: Studio Fizbin ⊙장르: 액션 ⊙플랫폼: PC ⊙발매일: 2021년 4월 10일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불의에 맞서 소신 있게 '아니오!'를 외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학교 폭력을 멈추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사용되어왔다는 마법의 문구 "폭력, 멈춰!"를 직접 활용해볼 수 있는 신작 게임이 등장했다.

스팀 인디 게임 'Say No! More'는 오만방자한 사람들이 운영하는 회사에서 인턴십을 시작하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리는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원만한 회사 생활을 위해서 싫은 일이라도 항상 '네'를 입에 달고 살아야만 했던 주인공은 "아니오!라고 말해보세요(Say No! More)"라는 제목의 테이프를 발견하게 되고, 말이 가지는 강력한 힘을 깨닫게 된다.

아무 이유 없이 괴롭히는 동료, 부당한 업무를 지시하는 상사, '갑질'이 몸에 배어있는 CEO에게 "아니오!"라고 소신 있게 발언해볼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평소 하고 싶은 말을 입 밖으로 꺼내지 못하고 속으로만 썩이고 있던 이들의 대리만족을 실현해줄 캐주얼 인디 게임 신작 'Say No! More'는 오는 4월 10일, 스팀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도 지원한다.













▲ 게임 속에서라도 소신 있게 외쳐보자, "폭력 멈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