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최신형 TV 광고에 '검은사막' 등장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펄어비스 '검은사막'이 삼성전자 최신형 TV 'Neo QLED 8K' 광고속에 등장했다.

삼성전자는 최신형 TV 'Neo QLED 8K'의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펄어비스 검은사막을 선택하여 광고 속에 녹여넣었다.

삼성전자 최신형 티비 'Neo QLED 8K'는 홈 게이밍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더 선명해진 8K 화질, 최단 인풋랙과 울트라와이드뷰​를 지원한다. 인풋랙 5.8ms, 4K@120Hz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울트라 와이드뷰를 지원을 통해 검은사막 역시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검은사막 PC와 콘솔은 넓은 TV에 연결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4K 화질의 그래픽, 완성도 높은 액션성,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을 자랑한다. 또한 PS5와 Xbox One X를 지원해 더 빠른 로딩과 최대 120 프레임의 고퀄리티 품질로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와 삼성전자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9년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가 출시됐을 때에도 검은사막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한바 있다. 삼성전자는 가로수길에 신개념 TV 팝업스토어 '새로보다'를 오픈해 신형 게이밍모니터 'CRG9'에 검은사막을 구동 시연했다. CRG9는 듀얼 QHD 해상도가 적용된 49형 QLED 게이밍모니터로 실감나는 게임 화면을 출력한다.

검은사막은 오픈형 MMORPG로 2018년 8월 리마스터를 통해 그래픽과 사운드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삼성전자는 신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한편 대중성도 겸비한 검은사막을 통해 양사 제품간 시너지 효과를 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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