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아름다운 미지의 지역 '대사막' 사전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대사막’은 발렌시아 대륙에 위치한 위험하지만 아름다운 미지의 지역이다. 이용자는 대사막을 탐험하며 특별한 보물을 찾을 수도, 모험 중 강력한 적들과 조우할 수 있다.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래바람 유물함 감정 이벤트’를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 제압 시 ‘모래바람 유물함’을 획득할 수 있다. 모래바람이 불어오는 이상 기후를 느끼고 마을로 찾아온 ‘비밀 수호단’에게 유물함 감정을 맡기면 ‘미감정 문양 각인서’ 혹은 값비싼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대사막 대비 전지 훈련’ 이벤트는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접속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더 무거운 모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모래 주머니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무게에 따라 최대 200%까지 증가된다.

공식 포럼에서 대사막 사전 이벤트를 기념한 바이럴 영상 ‘대짜 : 업데이트를 건 한판 승부!’를 공개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MC 모영순과 CM 에이든, 아이린이 출연한 이번 영상에는 깜짝 쿠폰이 숨겨져 있다. 쿠폰을 입력하면 토템 상자, 영광의 길 추가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바이럴 영상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스크린샷을 찍어 포럼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2인 패키지를 총 20명에게 지급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스타 2019를 맞이해 ‘G-스타 특별 출석 및 푸시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접속 일차 별로 ▲마패 7세대 상자 ▲신화등급 장신구 상자 ▲심연등급 수정 상자 ▲심연등급 광원석 상자 ▲4색 복불복 염색약 상자 ▲돌파의 연금석 함 ▲300 블랙펄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오늘(13일)부터 17일까지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입장권, 지스타 기념 선물 상자 등 매일 특별한 푸시 보상도 수령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9가 진행됩니다. 현지에 투입된 인벤팀이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지스타 2019 뉴스센터: https://bit.ly/2plxEaj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