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새봄맞이 이벤트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가 자사의 2D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금일 새봄맞이 이벤트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종으로 2020년 4월 8일 수요일부터 4월 29일 수요일까지 3주 간 진행 된다. 먼저, 각 페로나 마을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베일드 아티펙트’를 게임 머니로 구매 할 수 있다. NPC 정보는 슬레이어(카르멘), 뱀파이어(그리피스), 아우스터즈(마네스쿠)를 찾으면 된다.

‘베일드 아티펙트’를 통해서 각 종족 별 봉인 무기, 스크롤, 광폭의 향, 특수 펫, 혈흔, 투명 반지, 힐데가르트의 양피지 등 특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음은 기간 내 튜닝 아이템 합성 시 등장 하는 옵션 중 상위 옵션 등장 확률이 대폭 증가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꽃 피는 봄이 왔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계속 집에만 계시는 유저 분들에게 다크에덴을 즐기는 재미를 드리고자 이번 새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이라도 마음껏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인기 게임이다.

이번 새봄맞이 관련 업데이트 내용은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