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코디네이트’, 한국어판 4월 23일 발매 결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반짝반짝 공주님 체험 게임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코디네이트(이하, 프리티 프린세스)’를 4월 23일 한국어화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프리티 프린세스’는 여자 아이들이 동경하는 예쁘고 귀여운 프린세스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한 아이템으로 성 안에 있는 ‘마이룸’이나 ‘놀이방’, ‘응접실’, ‘식당’ 등 다양한 용도에 따라 방을 꾸미고, 평가를 받을 수 있으며, 활약에 따라 새로운 인테리어 획득과 또 다른 방도 꾸며 나갈 수 있다.

방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들은 무려 1,000가지 이상으로,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획득 하여 방을 꾸미고 성을 발전 시켜 나가면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문을 다시 열 수 있다. 또한 엔딩 이후에는 원래 세계를 오가며 몇 번이고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자신의 분신인 프린세스를 ‘드레스’, ‘신발’, ‘왕관’, ‘머리 장식’, ‘헤어 메이크업’ 등 요소에 따라 다채롭게 선택해 꾸미거나, 완성한 방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앨범으로 남기는 등 프린세스가 된 기분을 만끽하며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케익 만들기’, ‘댄스’, ‘꽃다발 만들기’등의 미니게임을 통한 ‘프린세스 레슨’으로 ‘큐트’, ‘엘레강트’, ‘쿨’의 센스 레벨을 높여 드레스나 가구 등의 아이템을 한층 늘려 나갈 수도 있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코디네이트’는 2020년 4월 23일 희망소비자가격 49,800원으로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