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트라', 신규 직업 방랑자 추가한 '맨트라.원티드'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센츄리게임




센츄리게임(century game)은 힐링 어드벤처 RPG '맨트라'의 정식출시이후 최대 규모 업데이트인 ‘맨트라.원티드’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명 ‘맨트라.원티드’는 게임 내 유저들이 업데이트명 공모전을 진행하여 선정된 의미있는 이름이며,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직업 ‘방랑자’ 추가, 직업 전환기능 추가, 서버 간 파티 등 유저들의 원하던 다양한 요구사항을 대폭 포함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유저들이 고대하던 새로운 직업 ‘방랑자’ 추가와 함께 더불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코어’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승령’ 시스템이 추가되며, 다른 서버의 유저들과 채팅 및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전 서버 스피커 시스템’ 및 ‘서버 간 파티’, 기존 직업 외에 새로운 직업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직업 전환’, 캐릭터의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캐릭터 성형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랜덤 던전’, ‘길드 임무’, ‘광명의 봉우리 서버 통합’ 등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추가되었다. 센츄리게임 담당자는 ‘지속적으로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맨트라'를 만들기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애정을 갖고 지켜봐달라’ 고 밝혔다.

'맨트라'의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 게임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맨트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