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카이게임즈 신작 '루티에 크로니클' 2차 CBT 모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루티에 크로니클'의 1차 CB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루티에 크로니클' 1차 CBT는 지난 6월 18일 14시부터 6월 26일 11시까지 약 9일간 진행되었다. 예상보다 많은 이용자가 이번 CBT에 참여하여 '루티에 크로니클'을 즐겼으며 특히 '루티에IP'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 및 SD 연출에 대해 이용자들이 크게 관심을 나타냈다.

'루티에 크로니클'은 루티에 시리즈를 개발해온 블루스카이게임즈가 새롭게 도전하는 신작 RPG다. 전작인 '루티에 RPG 클리커'는 개성 넘치고 다양한 캐릭터 및 세계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출시 후 많은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신작인 '루티에 크로니클' 역시 이용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루티에 크로니클'은 현재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후 코스튬 및 게임 내 사용 가능한 루비를 지급한다.

블루스카이게임즈 대표 이현우는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루티에 크로니클 1차 CBT가 무사히 종료되었습니다"라며 "많은 유저분께서 의견 및 버그를 제보해 주셨는데 최대한 게임에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티에 크로니클'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매일 새로운 일러스트 및 OST를 공개 중이며 2차 CBT 역시 모집이 진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