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차세대 엑스박스와 함께! '헤일로 인피니트' 2020년 연말 출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개발사: 343인더스트리 ⊙플랫폼: 프로젝트 스칼렛 ⊙출시: 2020년 연말 출시 예정


차세대 Xbox와 함께 출시되는 시리즈 최신작, '헤일로 인피니트'가 공개됐다.

필 스펜서는 10일 E3 2019 시작에 맞춰 진행된 Xbox 브리핑에서 Xbox One의 차세대 기종인 '프로젝트 스칼렛'을 공개했다. Xbox One X의 4배 성능을 자랑하는 스칼렛은 현존 최신기술이 접목된 기술로 현장에 호평을 이끌어냈다. 그는 그 최초 런칭작으로 시리즈의 대표 게임이라 할 수 있는 헤일로 시리즈 신작, '헤일로 인피니트'도 함께 공개했다.

게임 발표와 함께 공개된 영상은 차세대 콘솔의 성능을 여지없이 확인할 수 있다.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이번 영상에서는 리얼타임으로 표현된 텍스처와 모션 등 진화한 연출이 여지없이 드러난다. 스토리 역시 우주에 표류된 마스터 치프의 구조와 아직 할 일이 남은 그의 대사들과 함께 추후 진행될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계승자 연대기의 3번째 작품이자 헤일로 정식 넘버링 시리즈의 6번째 작품인 '헤일로 인피니트'는 전작과 마스터 치프의 이야기를 싱글플레이 위주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전통적인 전개와 함께 마스터 치프의 슈트 역시 과거 모습을 일부 떠올리게 하는 모습으로 변모했다.

게임은 '프로젝트 스칼렛'이 출시되는 2020년 연말 시즌 신형 게임기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