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3 2019] APEX 레전드, 신규 레전드로 "왓슨" 합류! 시즌 2 주요 정보도 공개돼...

게임뉴스 | 배은상 기자 | 댓글: 12개 |


▲ 새롭게 합류하는 신규 레전드 "왓슨"


6월 9일 새벽(한국 시간), 미국 LA에서 진행되는 EA PLAY 행사에서 APEX 레전드의 신규 레전드(캐릭터)인 "왓슨"과 시즌2: 배틀차지의 정보가 공개되었다.

왓슨은 전기를 활용하는 수비형 레전드다. 전술능력인 "주변 보안"으로 전기 펜스를 설치할 수 있는데, 이 펜스에 닿으면 피해와 함께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적의 돌격을 효과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얼티밋 스킬인 "인터셉션 파일런"은 일종의 능동 방어 시스템으로 파괴될 때까지 주변에 날아오는 적의 투사체 공격을 요격하며, 아군의 손상된 실드를 복구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 전기 펜스로 적의 진입을 어렵게 할 수 있다.



▲ 스타2 밤까마귀의 국지방어기처럼 투사체를 요격하는 궁극기


이와 함께 시즌 2에선 더욱더 멋진 레전드와 무기 스킨과 함께 신규 무기인 L-STAR가 추가되는데, 에너지 기반의 경기관총이며 강력한 화력을 갖추고 있어 전투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한다.




▲ 새로운 에너지 경기관총 L-STAR


또한 시즌 2에서는 랭킹전이 도입되는데, 브론즈에서 에이펙스 프레데터까지 6개의 티어로 나뉘며 티어별로 매치 메이킹이 적용될 예정이다. 시즌이 종료되면 최종 티어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행사 막바지에는 시즌2와 관련된 티저 영상도 공개되었는데, 영상 막바지에 거대한 파충류로 추정되는 눈이 등장해 몬스터 헌터처럼 거대한 괴물을 사냥하는 PvE 모드가 추가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낳기도 했다.




▲ 레전드의 뒤로 보이는 저 거대한 눈의 정체는?


한편 APEX 레전드는 지난 5일에 1.2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배지와 스킨 등을 제공하는 레전더리 헌트 한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신규 시즌은 7월 2일(현지 시각)부터 시작 예정이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 신규 레전드 "왓슨" 티저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