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강화된 신흥시장 오픈포럼, ITS GAME 2019 수출 상담회와 동시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중소 게임 개발사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게임콘텐츠 신흥시장 오픈포럼’이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하는 ‘ITS GAME 2019 수출상담회’와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6월 18일 ~ 19일 이틀 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수출상담회 기간 중, 신흥시장 오픈포럼은 18일(화) 오후 1시 ~ 오후 5시 그랜드볼룸 내 네트워킹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포럼에선 ▶인도네시아 게임시장 동향과 인프라에 대해 발표를 진행할 아이템쿠 김성진 대표이사, ▶대만 게임시장 현황과 진출방안 및 효과적인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해피툭 김봉균 부사장이, ▶일본 게임시장의 현황과 IP를 활용한 진출전략에 대해서 파이브게이트 민경준 디렉터가 각 게임시장 진출에 대하여 열정적인 강연을 진행해 줄 예정이다.

연사자들과 비즈매칭을 진행하고 싶다면, 현장신청 후 매칭이 가능하며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ITS GAME에 참가하는 글로벌 퍼블리셔와의 비즈매칭도 현장 신청을 통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ITS GAME 및 오픈포럼 참가자들은 이후 개최되는 네트워킹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참석자들 간 다양한 교류와 함께 럭키드로우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게임콘텐츠 신흥시장 오픈포럼 x ITS GAME 2019’ 강연은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사무국(070-8680-6477~8, kmga@k-mga.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글로벌 신흥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대한민국 게임 개발사들의 열기가 뜨겁다. 이번 포럼을 통해 이 열기가 글로벌 진출의 신호탄이 되어 대한민국 게임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