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버서커: 카잔', 2차 FGT 참가자 모집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22개 |



넥슨은 오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2차 FG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하드코어 액션 RPG다. 반역 누명을 쓰고 살아남은 펠로스 제국 대장군 '카잔'이 주인공으로 등장, 자신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을 3D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과 몰입감 있는 액션으로 풀어냈다. 작년 12월 더 게임 어워드에서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으로 유저들에게 알리는 한편, 올해 2월 1차 FGT를 비롯해 3월 Xbox 온라인 프리뷰 출전 및 게임물관리위원회 등급분류를 받으면서 출시를 위한 준비에 나서고 있다.

지난 2월에 진행한 1차 FGT에서는 보스전에 대한 호평이 이어진 가운데, 개발진이 해당 피드백을 받아 개선된 모습으로 찾아올 것이라 예고한 바 있다. 네오플에서는 이번 2차 FGT에서 1차 FGT에서 호평을 받은 보스전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및 개선된 게임플레이를 선보이는 한편, 개선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5월에 진행할 '퍼스트 버서커: 카잔' 2차 FGT 테스터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일까지 설문조사와 함께 진행된다. FGT 모집은 액션 RPG 및 소울라이크 장르를 즐기고 클리어한 기록이 있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에 걸쳐 하루 8시간씩 오프라인으로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장소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