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림보 무료 제공 및 고스트리콘:와일드랜드 65% 할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픽게임즈코리아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의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림보'의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7월 19일부터 22일 밤(한국 시각)까지 기존 55,000원 가격에서 65% 할인된 19,250원에 판매되는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는 '고스트리콘' 시리즈 6번째 작품으로, 오픈 월드 밀리터리 슈팅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와 온라인 4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멕시코에서 거점을 옮긴 산타 블랑카 카르텔에 의해 세계 최대의 코카인 생산지가 된 볼리비아가 이 게임의 배경이다. 플레이어는 고스트가 돼 모든 수단을 동원해 카르텔을 무너뜨려야 한다. 액션 어드벤처 오픈 월드를 채택, 60가지가 넘는 다양한 탈것을 이용해 볼리비아의 광활한 하늘과 땅, 바다를 탐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무료 게임으로 제공되는 '림보(Limbo)'는 덴마크의 개발사 플레이데드의 클래식 인디 어드벤처 게임으로, 누이의 생사를 확인하기 위해 림보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는 소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공식 한글 지원을 제공한다.

2010년 출시된 '림보'는 게임 비평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88점을 받는 등 극찬을 받았으며, 2010년 올해의 게임 수상, IGN, 게임스팟 등 다수의 게임매체에서 선정하는 2010년 최고의 게임에 선정됐으며, 인디게임페스티벌 수상 등 각종 게임 관련 시상식에서 수상한 바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아름다운 경치와 다채로운 문화를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과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를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다수의 수상 경력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림보'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와 '림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