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오브스톰, 2차원 수집형 RPG ​​​'방주지령' 공식 사이트 오픈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6월 25일(화) 중국 게임사 밍차오 인터렉티브가 개발한 2차원 수집형 모바일 RPG ‘방주지령’의 한국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어령사 한국 협회 설립 및 공식사이트를 오픈했다. ​

‘방주지령’은 과학기술이 발달한 2353년을 배경으로 인류에게 닥친 재앙을 막기 위해 전세계 신화 속의 신들이 소녀인형(서령)으로 제조되면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한 도시를 재건하는 주인공(어령사)의 모험과 성장을 다루고 있다.

중국에서 큰 호응을 받으며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방주지령’은 이미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어령사 한국 협회 설립과 공식사이트의 오픈은 한국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식사이트 오픈을 통해 공개된 내용에는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줄 수 있는 세계관과 영상, 캐릭터 정보와 캐릭터에 참여한 화려한 성우진들을 볼 수 있으며 갤러리에 공개된 일러스트도 받아볼 수 있음은 물론, 공식사이트를 통해 이동 가능한 공식카페에서는 어령사 한국 협회 설립 기념 마스코트 일러스트 공모전 또한 진행되고 있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어령사 한국 협회 회원 모집(사전 예약)을 하기 전, 공식사이트를 먼저 오픈한 것은 방주지령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조금 더 빠르게 정보를 공유하고자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어령사 한국 협회 설립에 맞추어 공식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식카페에서 어령사 한국 협회 설립 기념 마스코트 일러스트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조만간 진행할 어령사 한국 협회 회원 모집(사전 예약)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하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