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애시드의 2D 액션 RPG 신작 '마기아',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6개 |


슈퍼애시드 (대표 강지원)는 9월 16일 자사 모바일 게임 ‘마기아 : 카르마 사가(이하 마기아)’의 사전예약을 구글플레이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기아’는 모바일에서는 보기 드문 화려한 액션과 동화적인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구축한 2D 판타지 액션 RPG다. 창조주가 심은 힘의 근원 '마기아'가 갑작스러운 일로 흐트러져서 세상을 어지럽히는 힘 '카르마'가 생기게 되고, 이를 정화하기 위해 영수들과 모험가들이 여행을 떠나는 과정을 그려냈다.

액션에서는 Z축을 없앤 대신 공중 콤보의 묘를 살린 특유의 액션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나 대공기를 활용해 적을 띄운 뒤 공중 대시를 활용한 추격 콤보 등 테크니컬한 손맛을 살렸다.

또한 각 캐릭터별로 뚜렷한 개성을 살려냈다. 일반 공격으로 스태미나를 쌓고, 이를 소모해서 특수 공격과 콤보를 이어나가는 검사 '아이덴', 일정 시간 스킬 쿨이 감소하는 특수 능력을 보유한 배틀메이지 '칼리라', 정령들을 배치하고 트리거를 발동시키는 정령 마법사 '레타' 등 각자 운용법이 다른 만큼, 그에 따라 천차만별 달라지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마기아'는 이미 지난 달에 해외 130개국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72개국에서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피처드를 받았다. 러시아/멕시코 신규 롤플레잉 1위, 미국/캐나다/브라질/스웨덴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마기아’의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