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워페어,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20-21일 양일간 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1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모던 워페어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가 오늘(20일)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금일 새벽부터 모던 워페어 사전 등록자 및 예약 구매자 그리고 PC방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PC부터 콘솔까지 모던 워페어가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오픈 베타 사전 참여가 시작된 가운데, 내일 21일(토) 오전 10시부터는 역시 전 플랫폼에서 사전 등록이나 예약 구매 여부, 플레이 장소와 관계없이 누구나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에 참여할 수 있다.

금일 시작된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사전 참여는 내일 9월 21일(토) 오전 10시까지 진행, 한국에서 모던 워페어를 예약 구매한 이들과 9월 15일 이전까지 콜 오브 듀티 PC 버전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했던 이들, 그리고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은 PS4, PC 및 Xbox One 등 모던 워페어가 제공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모던 워페어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다.

계속해서, 9월 21일(토) 오전 10시부터 24일(화) 오전 2시까지는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가 곧바로 이어진다. 이번 오픈 베타는 사전 등록이나 예약 구매 여부 등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해 모던 워페어 특유의 짜릿하고 역동적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체험해 봄으로써 궁극의 FPS 경험을 선사하는 모던 워페어의 진면목을 발견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관련 세부 정보는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