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장치 활용이 핵심! 'MAD8 : 레이드 배틀'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트라이팟 스튜디오스(대표 김승권)는 22일, 신작 모바일게임 ‘MAD8 : 레이드 배틀(이하 MAD8)’을 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라이팟 스튜디오스는 엔씨소프트에서 블레이드앤소울 한국,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런칭을 총괄했던 김승권 PD가 설립한 게임 개발사로, 4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MAD8을 출시 했다.

MAD8은 모바일 액션 RPG로, 언리얼 엔진4를 이용한 화려한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액션이 특징이다. 특히 8명의 영웅과 섀도우테크라 불리우는 50여종의 다양한 기계장치를 이용해 즐기는 전투는 영웅과 섀도우테크의 조합에 따라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어 순간적인 액션과 전략적인 선택의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스테이지 클리어형 ‘전투 작전’ 뿐만 아니라 대규모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전선 침투’, 최대 4명까지 팀을 구성해 거대한 보스를 상대하는 ‘월드 보스 레이드’등 싱글과 멀티플레이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개발 담당 Dave Kim CDO는 “MAD8은 18개월 이상 글로벌 소프트런칭을 진행한 게임으로, 전세계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해 왔으며 이제 한국 유저들에게 그 결과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MAD8은 한국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공개 했다.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7일간 접속하면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7일간의 접속 미션’ 뿐만 아니라 캔디를 수집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 특정 시간마다 획득 경험치와 골드가 대폭 증가하는 ‘핫타임’,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2배로 지급하는 ‘1+1 다이아몬드’ 등이 진행된다.

게임 정보와 출시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