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여왕의 귀환, '샤이닝니키’ 29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No.1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샤이닝니키’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니키’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섬세한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다채로운 스타일링 배틀 요소가 압권이다.

이미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해 흥행성을 입증 받았으며, 국내에서도 사전 예약자 69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지난 28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이후 정식 오픈 이전임에도 단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이번 작품에는 ‘강철의 연금술사’ OST를 제작한 유명 작곡가가 샤이닝니키 BGM 작업에 참여해 섬세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담았으며 이외에도 세계적인 예술가와 합작한 음악과 그래픽으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신, 남도형, 사문영, 최한 등 역대급 성우진이 참여해 높은 몰입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지난 27일에는 성우들의 녹화 에피소드, 영상 메시지 등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한편, ‘샤이닝니키’는 미라클 대륙을 지키기 위해 과거로 간 ‘니키’의 이야기와 더불어 강력한 디자이너 잔영과 소울, ‘니키’와 우정을 쌓는 상호작용, 연맹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