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이슈] 펄어비스가 보여줄 또 다른 '사막'의 모습은?

카드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58개 |




#인벤뉴스
[ 2020.11.28 ~ 12.4 ]


한 주간 주요 이슈가 된 기사들과 신작 게임, 여기에 리뷰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벤 뉴스입니다.

드디어 출시가 코앞입니다. 엘리온이 12월 10일 출시 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지난 주말 마지막으로 진행되었던 게릴라 테스트의 개발자 피드백 역시 공개했죠. 카카오게임즈는 "유저들이 보내주신 건의와 제안을 참고하여 본연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1차와 2차로 나뉜 피드백 내용은 엘리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펄어비스의 신작 붉은사막의 신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가 더 게임 어워드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더 게임 어워드는 한국 시각으로 11일 오전 9시에 진행되며 더 게임 어워드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TV와 카카오 TV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과연 펄어비스가 보여줄 또 다른 광대한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까요.

김형태 대표의 두 번째 신규 프로젝트, 프로젝트 니케의 새로운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니케는 콘솔 게임인 프로젝트 이브와 함께 시프트업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미소녀 게임이죠. 미소녀 게임이 전투에서 주로 SD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프로젝트 니케는 자신의 캐릭터 그대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 제목을 클릭하면 각 기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는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곳을 클릭하면 PC 버전으로 이동됩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