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 PS4, 스위치 버전 5일 출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 PS4 및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금일(5일) 발매된다.

'점보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과 4개의 확장팩, 2개의 아이템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27개의 병원, 189종류의 질병, 그리고 병원을 장식하는 많은 아이템이 제공된다.

플레이어는 투 포인트 카운티의 새로운 지역을 여행하며 미지와의 조우에서 외계종을 발견하거나, 도란스 내려에서 투 포인트 카운티 시장의 친환경 성공을 위한 여행에 참가할 수 있다.


■ 점보 에디션 콘텐츠


'빅풋'에서는 포인티 마운틴의 겨울 지역으로 당신을 데려가 준다. 그곳 지역의 인사인 바솔로뮤 F. 예티는 더 나은 의료를 탄원하고 있으며, 옆구리시림, 한여름 밤의 몽유병, 코고라 등의 새로운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당신을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다.

'페벌리 섬'에서는 온화한 기후의 페벌리 절벽에서 모험을 시작해 대 정글 밀림 속 비경에 들어가 압권의 홀라당 산에서 영원한 젊음의 비밀을 밝혀야 한다.

'미지와의 조우'에서는 이 세상의 것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만남이 있다는 소문이 있다. 음모, 비밀의 시설, 그리고, 은빛 서퍼증과 인성 문제와 같은 이상한 질병에 대처한다. 어쩌면 외계인들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도란스 내려'에서는 친환경적인 성공의 길을 가면서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조작하게 된다. 정원을 즐기면서 투 포인트 주의 친환경 도시를 방문할 수 있다.

복고풍 아이템팩에서는 26종에 달하는 레트로하고 빈티지한 아이템을 병원에 진열하여 옛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전시용 아이템팩에는 아티스트로서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한편,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카카오 채널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 채널을 추가한 유저를 대상으로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 '에 나오는 개성 가득한 환자와 의사 캐릭터가 담긴 한국 오리지널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3월 5일부터 발송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