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 모집 시작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게임 정식 출시 전,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해 마련됐다. 테스트 기간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에오스 블랙'의 상세 정보가 다양한 방법으로 공개된 후, 이용자들은 지속적인 분쟁과 PK, 하드코어 MMORPG 본연의 재미와 함께 차별화 요소인 ‘치욕’ 시스템, 끊임없는 사냥과 성장을 지원하는 ‘매니징’ 시스템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둔 '에오스 블랙'은 지정 거래와 거래소를 기반으로 하는 자유 경제 구현 및 고객 자산 가치 하락 방어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를 비롯하여 무소과금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착한 BM과 적극적인 소통 및 신뢰를 기반으로 한 유저 친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공식 네이버 카페에 게시된 ‘베타 테스트 리뷰 및 향후 서비스 일정 보고’에서는 지난 베타 테스트에서 접수된 의견을 바탕으로 한 개발 개선 방향도 담겨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PC 버전을 비롯하여 가방 슬롯 부족 현상 개선, 소환 및 합성 확률 상향, 클래스 및 재화 밸런스 조정 등이 적용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사냥이 끊이지 않는 매니징 모드 또한 지원할 계획이다.

파이널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오스 블랙' 공식 네이버 카페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