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만에 돌아온 티파,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신규 영상 공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27개 |


⊙개발사: 스퀘어에닉스 ⊙플랫폼: PS4 ⊙출시: 2020년 3월 3일


오랜 기다림 끝에 2020년 3월 3일 출시를 확정지은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의 전투 영상과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10일 E3 2019 스퀘어 에닉스 라이브 현장에서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전투 영상에서는 보스 스콜피온 센티넬을 상대하는 모습을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공개했다.

현장에서 상영된 영상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임의 주역 클라우드와 바레트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플레이하는 모습이 담겼다. 발레트는 오른팔에 달린 머신건으로 원거리에서 공격을 지원하고 클라우드는 대검을 거침없이 휘두르며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전투는 기본적으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며 배틀 명령을 사용할 때마다 잠시 시간이 멈추는 액티브 & 웨이트 시스템으로 이루어져있다.

한편,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그간 단편적인 모습만 확인할 수 있었던 티파와 세피로스의 모습도 대사와 전투 장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금일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스퀘어에닉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한정판의 경우 클라우드 액션 피규어가 포함된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