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니미츠 참전, 철권7 시즌 패스4 TGS에서 공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5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철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철권7의 시즌 패스4의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하라다 카츠히로 프로듀서와 마이클 머레이 프로듀서가 참석한 이번 철권7 시즌 패스4 방송에서는 신규 캐릭터 '쿠니미츠'가 먼저 공개됐다. 쿠니미츠는 철권 1, 2, 태그토너먼트2 등에서 등장한 캐릭터로, 이번 철권7에서는 딸이 2대 쿠니미츠가 되어 참전했다는 설정이다. 하야미 사오리가 성우로 참가했으며, 이번 작에서는 가면을 벗을 수도 있다. 또한 초대 쿠니미츠의 가면 및 코스튬도 스토어에서 구매해서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쿠니미츠와 더불어 신규 스테이지 '버밀리온 게이트'도 공개됐다. 버밀리온 게이트는 밤중에 핀 벚꽃과 도리이, 목탑 등 일본풍으로 꾸며진 스테이지로, 2020년 가을에 쿠니미츠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시즌4에서는 온라인 매칭의 접속 환경 개선 및 밸런스 조정, 전 캐릭터 신기술 추가 등이 예고됐다. 또한 현재 최고 계급인 '텍켄갓 프라임'이 많아졌다고 판단해 랭크 시스템을 리뉴얼하고, 신규 최고 계급인 '테켄갓 오메가'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또한 최고 랭크 및 전 캐릭터 랭크 합계, 시합 수, 플레이 스탯 등을 기반으로 상대 실력을 판가름할 수 있는 '철권력'도 소개됐다.

철권7 시즌4는 2020년 가을 중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쿠니미츠와 신규 스테이지 외에는 무료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