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더 건전' 무료 배포 시작한 에픽게임즈 스토어, 토스 결제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에픽게임즈 스토어 새로운 무료 게임 '엔터 더 건전(Enter the Gungeon)' 배포와 함께 간편결제 ‘토스’를 새로운 결제수단으로 추가하고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포트나이트'에 간편결제 수단인 ‘토스’를 추가하고, 5% 토스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토스’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로, 만 14세 이상이면 신용카드가 없어도 은행 계좌 연동을 통해 별도의 결제 수수료 없이 손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에픽게임즈는 ‘토스’ 간편결제 추가를 기념해 5% 토스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토스’로 결제하는 이용자들에게 금액이나 결제 횟수와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5%를 토스 포인트로 제공하는 이번 적립 이벤트는 오는 7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포인트는 8월 14일에 일괄지급된다. 토스 결제는 '포트나이트'에도 적용된다. 토스 포인트는 이용자의 토스 앱 내의 혜택 카테고리에 적립되며, 해당 포인트를 다시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포트나이트'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토스로 결제할 수 있는 모든 온라인 상점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새로운 무료 게임으로 '엔터 더 건전'의 배포가 시작됐다.

'엔터 더 건전'은 개발사 닷지롤에서 개발한 명작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파일럿과 해병, 사냥꾼, 죄수 네 명의 캐릭터의 과거를 되돌릴 수 있는 총을 찾아 총굴에 발을 들이게 되고, 총굴의 몬스터들과 보스들에 맞서 싸워 전리품을 수집하고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한편, 파격적인 중복할인을 제공하는 세일 이벤트 ‘에픽 메가 세일’의 기간이 14일 오후 9시까지 연장됐다.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나 퍼블리셔가 제공하는 최고 75%의 가격 할인뿐 아니라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신용카드가 없는 청소년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은행 계좌만 연동하면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토스’를 추가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늘려갈 계획.”이라면서, “무료 게임인 '엔터 더 건전'도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고, ‘에픽 메가 세일’ 기간이 하루 연장됐으니,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결제수단 ‘토스’의 추가 및 무료 게임 '엔터 더 건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