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제 13탄 신규 확장팩 '영광의 부활'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사이게임즈코리아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13탄 카드팩 ‘Rebirth of Glory / 영광의 부활’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7일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를 통해 제13탄 카드팩 중 ‘기계수의 파수꾼’ 카드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신규 카드팩 출시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이번 제13탄 신규 카드팩 ‘Rebirth of Glory’에서는 총 97장의 신규 카드와 별개로 리더 스킨이 포함된 특별 일러스트 카드 ‘암흑기사 멜리사’와 ‘명계의 정점 아이샤’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새로운 메인 스토리 ‘기계 반란편 -마지막 장- 전편’이 업데이트됐으며, 체험 카드 교환 기능이 더해졌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섀도우버스’의 제13탄 ‘Rebirth of Glory / 영광의 부활’ 신규 카드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5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Rebirth of Glory / 영광의 부활 ‘ 카드팩 티켓 10장을 선물 할 예정이다.

사이게임즈 아시아 사업 총괄 겸 한국 지사 지사장 오부세 유카는 “사이게임즈는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3개월에 한 번씩 신규 카드팩을 업데이트한다”며 “이번 제13탄 카드팩으로 새롭고 신선한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섀도우버스’ 제13탄 신규 카드팩 ‘Rebirth of Glory / 영광의 부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또는 인 게임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