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 선수들을 찾아서... 홍진호의 '스타로드' 3월 7일 온라인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이 오는 3월 7일(토)부터 홍진호의 '스타로드'를 온라인으로 공개한다.

'스타로드'는 게임팬들에게는 ‘폭풍저그’, 대중들에게는 방송인이자 포커 프로로 잘 알려진 ‘홍진호’가 출연하는 본격 추억팔이 로드 예능이다. 30대, 40대 게임팬들의 추억 속에 살아있는 그 때 그 시절의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의 현재를 찾아 홍진호가 카메라를 들고 찾아 나선다.

'스타로드'는 온라인으로 공개되는 디지털 콘텐츠인 만큼 온라인 시청자들의 기호에 맞게 30분짜리 한 편을 10분씩 3개로 나눠 매주 공개한다. 총 편수는 9편으로 매주 다른 스타와의 만남을 통해 한국 e스포츠의 태동기였던 스타크래프트 시절의 추억을 나누고 팬들이 궁금해했던 그들의 현재 모습을 볼 수 있다.

2월 22일 오후 2시에 공개된 홍진호의 '스타로드' 티저 영상은 OGN의 신규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에서 볼 수 있고, 티저 영상의 댓글을 통해 보고 싶은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에 대한 시청자 의견을 받고 있다. 본편은 3월 7일(토)에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OGN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44층 지하던전’은 OGN의 신규 디지털 채널로 '스타로드'외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前 프로게이머 ‘울프’ 이재완이 출연한 '소울사이버대학', 각 분야의 전문가가 플레이 해본 게임리뷰 '프로플레이'와 쇼미더머니5 의 래퍼 서출구의 매너 플레이어 찾기 '게매너' 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