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운 늑대들이 전면에 나선다 '고스트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개발사: 유비소프트 ⊙플랫폼: PC, PS4, Xbox One, 스태디아 ⊙출시: 2019년 10월 4일


유비소프트가 고스트와 울브즈의 대립을 그린 신작 '고스트리콘 브레이크 포인트'의 신규 영상과 함께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전작인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의 주인공 노매드와 함께 적대 세력인 올브즈를 이끄는 콜 D. 워커의 대립을 그리고 있다. 한층 진화한 드론, 메카닉 기술 역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임의 새로운 주역이자 노매드의 아치 에너미로 그려질 콜 D. 워커는 전작에서 꾸준히 등장했던 외로운 늑대, 론리 울브즈의 리더다. 특히 캐릭터를 넷플릭스 드라마 '퍼니셔'의 주인공 존 번설이 성우 겸 모델을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11일 게임이 공개된 유비소프트 E3 컨퍼런스 현장에서는 배우 존 번설이 직접 컨퍼런스 무대에 올라 게임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오늘 소개하는 외로운 늑대를 '자신의 군대'라고 소개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아낌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게임은 오는 10월 4일 PC, PS4, Xbox One, 스태디아로 출시되며 정식 발매에 앞선 9월 5일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