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더빙 지원한다, '기어즈5' 9월 10일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마이크로소프트는 6월 10일 진행된 Xbox E3 브리핑에서 기어즈5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트레일러는 작년에 공개한 트레일러에 이어 '케이트 디아즈'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저번 트레일러를 통해 할머니의 유품인 목걸이를 받은 뒤, 디아즈는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가는 꿈을 계속 꾸는 등 의문스러운 일을 겪은 모습과 팀원에게 총을 겨누기까지 한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그후에도 디아즈는 내면에서 팀원의 목소리 외에도 알 수 없는 소리들을 계속 듣게 되고, 이윽고 감염되는 것처럼 신체에 변화가 생긴다. 그러다가 디아즈가 목걸이를 쥐자 원상복귀되면서 목걸이에 대한 의문을 한 층 더 증폭시켰다.

'기어즈5'는 4K의 울트라 HD해상도 60프레임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싱글 플레이 및 로컬 스플릿 코옵 플레이, 온라인 코옵 멀티플레이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팀페이지를 통해서 한국어 자막 및 더빙이 지원된다는 것이 공개됐다.

'기어즈5'는 Xbox와 PC로 2019년 9월 10일 출시 예정이며, 출시와 동시에 Xbox 게임 패스를 통해 서비스도 개시될 예정이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