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원작자도 인정! '드래곤볼Z: 카카로트' 신규 영상 공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5개 |


⊙개발사: 반다이남코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 2020초 출시 예정


반다이남코가 드래곤볼 게임의 새 시대를 열 액션 RPG 프로젝트의 공식 명칭을 '드래곤볼Z: 카카로트'(내용수정: 09시 24분)로 확정, 발표했다.

'드래곤볼Z: 카카로트'는 소년 만화의 고전, 드래곤볼의 신작 게임 타이틀이다. 한동안 대전 타이틀이 주를 이루던 시리즈와 달리 액션 RPG로 제작되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작의 명칭 발표는 10일 진행된 E3 2019 Xbox 브리핑에서 게임은 신규 영상과 함께 이루어졌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드래곤볼을 찾기 위해 지구에 찾아온 베지터와 내퍼와의 대전부터 크리링을 잔혹하게 없애는 프리저. 그리고 초 사이어인으로 각성한 손오공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또한, 신규 트레일러를 통해 기존 티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전투 장면까지 짧게나마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전투는 컷인과 플레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하게 구성됐다. 또한, 거대 원숭이 베지터, 나메크성 파괴 직전의 프리저와의 대전 등 다양한 기믹의 전투까지 함께 그려졌다.

한편 트레일러 영상 도입부에는 원작자 토리야마 아키라가 직접 '팬이라면 게임에 깊게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을 설명하기도 했다.

'드래곤볼Z: 카카로트' 2020년 초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게임을 유통하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1월 일찌감치 게임의 한국어화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