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VR 잠입 액션 게임 '로건' 스팀 페이지 오픈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4개 |

스마일게이트가 직접 개발하는 VR 잠입 액션 게임 '로건: 씨프 인 더 캐슬(이하 로건)'의 스팀 페이지가 개설됐다.

'로건'은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VR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저는 경비원들로 가득한 성에 몰래 숨어든 도둑이 되어 스릴 넘치는 잠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도둑이라는 설정에 걸맞게 유저는 소매치기, 은신, 매복, 시선 돌리기 등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으며, 완벽한 잠입을 위해 발걸음 소리나 경기병들의 대화, 문 닫는 소리 등 주변의 모든 소리를 주의 깊게 들어야만 한다.

또한, '로건'은 살인자 누명을 쓰고 도망 중인 기사 '빅토리아'를 도와 콘래드 경을 살해한 진짜 범인을 찾아나선다는 스토리 요소도 함께 가지고 있다. 사운드 플레이와 잠입 요소로 액션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들의 취향을 잡은 것은 물론, 스토리를 중시하는 유저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것이 VR 액션 게임 '로건'의 매력이다.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상처를 입은 기사 '빅토리아'의 모습부터 기습, 밧줄 오르기, 근접 전투, 불지르기 등 실제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액션들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자막 버전으로 개발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VR 게임 '로건: 더 씨프 인 더 캐슬'은 HTC 바이브와 오큘러스 리프트를 지원하며, 오는 7월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