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지원! '위쳐3' 닌텐도 스위치로 나온다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9개 |


⊙개발사: CD프로젝트 레드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출시: 2019년


이제 게롤트의 여정을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다. 위쳐 게롤트 사가의 마지막 작품, '위쳐3'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CD프로젝트 레드는 본격적으로 E3 2019가 시작되는 11일(현지 시각)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자사의 최고 히트작 '위쳐3'를 닌텐도 스위치 이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게롤트가 로치에 탄 짧은 장면과 함께 게임이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는 것을 밝히는 짧은 내용만 담겨있다.

2015년 공개된 '위쳐3: 와일드 헌터'는 벨렌, 스켈리게 군도, 케어 모헨 등 위쳐 세계관에 등장하는 방대한 지역을 게임으로 구현, 다채로운 퀘스트와 게롤트와 주변 인물들의 깊이 있는 묘사, 한층 진화한 전투 등을 통해 평단으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에 2015년 최다 올해의 게임(GOTY)을 수상하며 명작 RPG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257개의 올해의 게임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 비율, 최다 개수라는 영예로운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위쳐3'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컴플리트 에디션이라는 이름에 따라 확장팩인 '하츠 오브 스톤'과 '블러드 앤 와인' 콘텐츠를 포함하게 된다. 게임은 오는 2019년 출시되며 UI와 자막을 포함, 한국어가 지원될 예정이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