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지브리 감성을 다시, '니노쿠니' 리마스터 발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개발사: 레벨파이브 ⊙플랫폼: PC, PS4, 닌텐도 스위치 ⊙출시: 2019년 9월 20일


스튜디오 지브리의 감성을 맘껏 느낄 수 있는 게임 '니노쿠니'가 리마스터와 함께 현세대 기종 출시를 알렸다.

레벨파이브는 현지 시각으로 11일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의 리마스터 발매를 발표했다. 게임은 레이튼 교수 시리즈의 개발사 레벨파이브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다양한 극장용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스튜디오 지브리와 합작, 2013년 출시된 바 있다.

당시 게임은 NDS 버전인 '칠흑의 마도사'와 PS3 버전인 '하얀 성회의 여왕'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이번에 리마스터 되는 버전은 고품질판인 '하얀 성회의 여왕'이다. 작품의 리마스터와 함께 플레이어는 게임을 고해상도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한편 PC, PS4 버전은 닌텐도 스위치 버전보다 높은 4K 해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은 오는 9월 20일 스팀, PS4,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