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요새 액션게임 ‘절대무적! 이동요새!’ 사전예약 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퍼즐스페이스




‘프랑켄슈타인’, ‘숨겨진 방의 비밀’ 등 스토리 방탈출 게임으로 탄탄한 입지를 다져온 (주)퍼즐스페이스가 신작 액션게임 ‘절대무적! 이동요새!’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절대무적! 이동요새!’는 퍼즐스페이스에서 개발중인 게임으로, 탱크를 연상케 하는 요새 본체에 적을 쓰러뜨려 얻은 다양한 장비를 부착함으로써 점차 크고 강력한 요새로 성장시키는 액션게임이다. 사막, 설원, 산지 등 다채로운 필드를 탐험하며 수백여 종이 넘는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취향과 전략에 맞게 자신만의 유니크한 요새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특히, 보드게임을 연상시키는 개성있는 오브젝트 디자인과 고전영화 스타일의 컷씬 연출, 스윙재즈풍의 BGM 등 레트로한 스타일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즐스페이스 관계자는 “전략은 복잡하게, 플레이는 가볍게 하는 것이 핵심 모토”라며 “조작 실력에 따라 적을 무찌를 수도 있지만, 무한한 장비 조합 경우의 수에서 자신만의 최적 조합을 찾는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며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 예약은 추후 개시된다. 사전예약 목표치를 달성할 경우 예약자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