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 국가 최초! '방주지령', 어령사 아바타 꾸미기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방주지령은 11월 18일(월) 김대영 사업 본부장이 YouTube를 통해 진행한 ‘머영부영 TV, 무엇이든 물어봐’를 통해 ‘데이트 어 라이브’일정에 대한 정보를 오픈하였으며,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외에 방주지령이 서비스되고 있는 한중일 국가중 가장 먼저 어령사 아바타를 통해서 도 ‘데이트 어 라이브’ 아바타 꾸미기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데이트 어 라이브’는 이미 중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버전을 통해 이미 국내 유저들에게 가장 기대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었던 만큼, 이번 정보 공개에 대해서 ‘데이트 어 라이브’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던 팬층과 ‘방주지령’을 즐기는 유저 모두 반기는 분위기이며, 공식 카페 및 방송을 통해서 공개 된 정보에 따르면, 11월 27일(수) ‘데이트 어 라이브’ 콜라보레이션 진행 된다고 한다.

콜라보레이션과는 별개로 금주 20일(수)11월 무한 업데이트 3탄 진행이 되는데, 해당 업데이트의 주된 내용을 살펴보면 신규 컨텐츠인 ‘어령사 꾸미기’와 ‘별자리’ ‘환령전당 시즌2’ ‘불안정한 시공’등이 업데이트 되며, 이중 ‘별자리’ 컨텐츠는 어령사의 능력을 성장시켜, 각종 외형이나 포즈등의 활성화와 다양한 패시브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컨텐츠이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좋아할 것으로 보인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11월 27일 ‘데이트 어 라이브’를 사랑하시는 많은 팬분들과 ‘방주지령’을 즐기시는 어령사님들께서 가장 기대하시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된다.”고 하며, “많이 기다리신 만큼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만이 아닌, 개발사와의 협의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국가중 가장 먼저, 어령사 아바타에도 ‘데이트 어 라이브’ 꾸미기를 넣게 되었다. 항상 저희 ‘방주지령’을 많이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만큼, 한국 어령사 협회는 최선을 다해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컨텐츠 준비는 물론, 12월에 출시될 18세 버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또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지급해주기로 한 황금슬라냥은 11월20일(수) 점검 이후에 게임 우편으로 발송 예정이라고 발표하였으며, 아직 ‘방주지령’을 즐기지 않은 분들께서도 게임을 설치하시어 한국 어령사 협회에 많이 가입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11월 20일 무한업데이트 3탄, 11월 21일 ‘방주지령’ 출시 100일, 11월 27일 ‘데이트 어 라이브’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는 만큼 풍성한 즐길거리가 예상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