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포포리가 소개하는 '테라 히어로' 인게임 미리보기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7개 |

크래프톤 연합의 개발사 레드 사하라는 금일(28일),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테라 IP 기반 모바일 게임 신작 '테라 히어로'의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

'GM포포리의 미리보기 2편'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2분 길이의 영상에는 테라 히어로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의 실제 전투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는 탱커와 근거리 딜러가 적과 근접하여 어그로를 잡고, 후방에서 원거리 딜러가 공격하는 기본적인 역할 분담부터 다수의 유저들이 힘을 합쳐 함께 공략하는 필드 레이드, 그리고 다양한 보스 기믹이 등장하는 던전 전투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드사하라는 지난 26일, 테라 히어로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외형과 특성을 확인할 수 있는 'GM포포리의 미리보기 1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오픈 시점에 공개될 것으로 알려진 캐릭터 18종이 등장한다. 캐릭터의 종족과 직업을 유저가 직접 선택하여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었던 원작과 달리, 테라 히어로에서는 종족과 외형, 직업까지 모두 설정된 캐릭터를 하나씩 수집하는 방식을 채택한 것이 눈에 띈다.

테라 히어로의 핵심 요소라고 할 수 있는 '원정대'는 엘린을 비롯해 원작의 다양한 종족의 캐릭터들과 함께 해나가는 콘텐츠로, 이들과 만나서 일행이 되고 모험을 함께 떠나는 RPG의 느낌을 강조하고자 채택된 시스템이다. 여타 수집형 RPG와 달리 캐릭터 획득 방식을 콘텐츠 해금 방식으로 결정했으며, 여러 도전 과제를 통해 커스텀 요소들을 획득할 수 있게끔 했다.

원작 '테라' IP에 대한 레드 사하라의 재해석이 담긴 신작 '테라 히어로'는 오는 3월 5일에 iOS,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