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클래스 '세지타 슈터'와 신규 방어구, '데카론' 28일 업데이트 선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유비펀스튜디오




유비펀스튜디오(대표 박진환)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 '데카론'에서 10월 28일부터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에 대하여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심연보다 깊은 바다 엘마르(El:mar) 라는 컨셉의 신규 필드부터 오딧세이가 호송하던 론도우의 방어구, 카론에 대항하기 위해 은둔을 깨고 전면으로 나선 세지타 슈터 등 28일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세지타 슈터'는 2014년 업데이트 된 ‘드래곤 나이트’ 이후 6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직업이며, 여기에 이번 업데이트로 3년만에 신규 방어구가 추가되면서 오랜 기간 신규 직업과 아이템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주업 사업 실장은 “6년만에 선보이게 되는 신규 클래스 ‘세지타 슈터’와 확장된 시나리오에 따라 공개되는 ‘엘마르’를 더 많은 유저분들이 체험하실 수 있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추가 공개 될 업데이트 내용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15년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데카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