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템 획득 찬스 '오디션', 봄 맞이 가든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국가대표 장수 PC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게임 내에서 꽃을 가꾸고 풍성한 재화를 얻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디션은 4월 한달 간 '봄바람 타고 온 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맥가든 내 '꽃실연구소'에서 한비구슬, 10~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맥가든은 꽃을 심고 키워서 원하는 의상을 제작하는 플레이어 개인 공간으로, 게임 내 친구(인맥)로부터 꽃 육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도움을 준 유저와 받은 유저는 모두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 내 커플을 맺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크릿 가든'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1칸 확장쿠폰이 지급되며 확장을 모두 완료한 커플에게는 '4단계 성장촉진제 2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크릿가든 확장권 및 시크릿가든 촉진제 조합 확률이 100%로 상승한다. 허브패키지 50%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된다.

이밖에 '커플가든 티켓교환 상점'에서는 수확 시 특정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는 '특수 낫' 2종과 일주일 간 꽃이 시들지 않게 해주는 '대용량 영양제' 2종을 새롭게 판매한다. 유저들은 보관 중인 불필요한 액세서리를 커플가든 일반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식목일이 포함된 4월에 오디션의 가든 이벤트를 통해 친구, 커플과 함께 랜선으로 다양한 꽃을 심으면서 힐링하고 희귀 아이템과 멋진 의상을 제작하는 시간 보내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