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신규 캐릭터 ‘듀란달’ 등장하는 공식 장편 만화 연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미호요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의 공식 장편 만화 ‘안개성 휴가’의 연재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안개성 휴가’는 총 10화로 구성되어 매주 화요일 공식 카페와 공식 만화 사이트에 업로드 되며, 신규 캐릭터 ‘듀란달’이 만화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만화에서는 천명의 최강 발키리 ‘듀란달’이 2015년 가을의 붕괴 사건을 해결하고 작전 보상으로 휴가를 얻어 영국 런던으로 떠나며 발생하는 사건을 담고 있다.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듀란달’은 인게임 트레일러 등을 통해 이미 국내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발키리인 만큼 만화 또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미호요는 오는 4월 2일까지 ‘듀란달’의 신규 작전 슈트 ‘발키리·영광’ 캐릭터 조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듀란달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벤트는 함장 레벨 20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일상 임무를 통해 보상 지점에 도착할 경우 등록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발키리·영광’ 조각은 3.8 버전 업데이트 이후부터 활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 해금에 사용된다.

‘붕괴3rd’의 공식 장편 만화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만화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