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게임을 한눈에, '더 게임 어워드 2019' 12월 12일 개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되는 권위 있는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가 올해는 12월 12일에 개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더 게임 어워드'는 한 해 게임 업계의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업계에서 주목받았던 게임을 선정하여 분야별 시상을 진행하는 행사다. PC, 콘솔, 모바일,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게임들을 살펴보고, 게이머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선정작을 공개한다.

작년에 진행한 '더 게임 어워드 2018'은 총 3,300만 명이 시청했으며, 올해의 게임 및 최고의 액션 게임, RPG 게임, 음악, 모바일, e스포츠 게임, e스포츠 플레이어 등 총 20개 부문에서 시상식이 이어졌다. 자문위원으로는 액티비전의 롭 스코티시 사장, AMD의 리사 수 CEO, EA의 로라 밀레 최고 스튜디오 책임자, 코지마 프로덕션의 코지마 히데오 프로듀서, 마이크로소프트의 필 스펜서 부사장 등이 참가했다. 올해는 구글 스태디아의 총 책임자인 필 해리슨 구글 부사장이 자문위원에 합류할 예정이다.

더 게임 어워드 2019는 12월 12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되며, 한국 시간으로는 12월 13일 오전 9시 반부터 진행된다. 올해의 후보작 및 시상 분야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