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블록 버전 디아블로, '마인크래프트: 던전'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2개 |



⊙개발사: 모장 ⊙플랫폼: PC, 콘솔 ⊙출시: 2020년 봄


마인크래프트 10주년을 기념해 공개됐던 '마인크래프트: 던전'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E3 2019 Xbox 브리핑에서 공개된 '마인크래프트: 던전'은 핵앤슬래시 방식의 던전 탐험 장르의 게임이다. 게임은 원작 마인크래프트 특유의 블록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베고 부수는 액션 스타일을 새롭게 접목했다.

영상에서는 쿼터뷰 방식의 전투와 함께 문을 열고 퍼즐을 푸는 등 지역에 존재하는 다양한 상호 작용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특징인 4인 코옵 플레이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서는 주인공 영웅이 죽자 그를 부활시키며 4명의 영웅이 함께 던전을 탐험한다.

'마인크래프트 어스'와 함께 지난 마인크래프트 10주년 행사에서 공개된 '마인크래프트: 던전'은 기존작의 디자인은 고스란히 유지하면서 한층 진화한 광원 효과와 다양한 장비 등, 그리고 그에 따른 외형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은 물론 4인 로컬 플레이가 예정된 '마인크래프트 던전'은 게임은 2020년 봄 PC와 콘솔,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통해 출시된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