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벌한 핵겨울도 동료들과 함께라면 안심! '웨이스트랜드3'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개발사: inXile Entertainment ⊙장르: RPG ⊙플랫폼: PC, XBOX ONE ⊙발매일: 2019년 가을

폴아웃 시리즈의 원류로 평가받는 웨이스트랜드 시리즈의 최신작 '웨이스트랜드3'가 Xbox E3 브리핑을 통해 공개됐다. 불모지인 황야를 배경으로 한 전작과 달리 이번작은 겨울의 콜로라도가 배경이다.

'웨이스트랜드3'에서 유저는 레인저가 되어 자신이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고, 세밀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여행 중에 든든한 동료들을 만나 팀을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상태인 콜로라도에서 보내는 핵겨울은 아름다운 풍경과 반대로 혹독한 시련으로 가득하므로, 유저는 생존에 필요한 총과 장비를 구하고, 본부를 설치하여 장비를 업그레이드해야만 한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성장시킨 캠프에서 다양한 동료들을 만나고, 개성 넘치는 무기들을 사용하여 적을 소탕하는 실제 인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웨이스트랜드3'는 2019년 가을 PC와 XBOX ONE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패스를 지원한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